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학생용은 물론 오피스, 1인가구까지! 장인가구 '율시리즈'

 ‘모든 가구의 시작’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2015년 새해를 맞아 아동용 가구 ‘율 시리즈’를 출시한다. 침대와 책상, 책장을 비롯해 옷장과 드레스룸 등 풀 세트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단순히 학생용 가구를 벗어나 성인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모던 내추럴 스타일로 디자인된 율 시리즈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기능성을 살리는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책장과 연결된 가변형 책상세트는 조합에 따라 일자형과 h형, 독립형으로 책상배치를 바꿀 수 있으며 2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1800책상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400, 600, 800 사이즈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는 책장은 보기 좋은 비례로 면분할하여 인테리어적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거울이 달려 있는 600책장은 화장대 역할도 겸하고 있어 1인가구나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침대는 바닥판에 서랍을 적용해 수납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헤드 부분에는 선반이 있어 간편하게 소지품을 올려 놓을 수 있다. 추가로 구성된 드레스장과 옷장은 베이지와 월넛, 내추럴 컬러의 조화로 깔끔함을 더했다.

장인가구는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연령대가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것이 장인가구 학생용 가구의 특징”“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월넛과 베이지 색상의 조화를 살린 율 시리즈는 특유의 따뜻한 느낌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제품 ‘율 시리즈’는 1월 중순부터 전국 장인가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