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 나은 급여ㆍ복지, 자기계발…경력직 지원으로 도전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바늘구멍보다 더 좁다는 취업의 문을 뚫는 데 성공한 직장인이라도 연차가 쌓일수록 다른 회사의 더 나은 급여나 복지 등에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특히, 더 나은 근무 조건에 자신의 경력까지 발전시킬 수 있는 곳이라면 금상첨화다.

3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최근 이들 조건을 충족하는 다수의 업체들이 경력직 사원 모집에 나섰다.

우선, 현대 HNC에서 경력 및 신입사원,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가입자 영업, 카메라 기자, 취재기자 등이며 관련 업무 경험자나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자격요건은 각 분야별로 상이한 만큼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이며, 지원 접수는 오는 4일까지 해당 E-mail(recruit@hcn.co.kr)로 접수하면 된다.


SK엔카닷컴에서도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콘텐츠팀(팀장ㆍ대리급), 마케팅팀(브랜드 및 홍보), 마케팅팀(신규 미디어 기획)이며,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자격요건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니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면접전형(1ㆍ2차)으로 구성돼있다. 지원 접수는 4일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s://encar.saramin.co.kr/_service/encar/apply_site/apply/index.asp)에서 접수 가능하다.

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5급 경력 및 신입사원,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건축, 가스 성분분석, 위험성 평가 등이다. 자격요건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니 공고를 통한 확인은 필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합격 순이다. 지원 접수는 5일 오후 6시까지 해당 홈페이지(https://kgsrecruit.career.co.kr)를 통해 하면 된다.

이 밖에 이노텍 코리아에서도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온라인 영업ㆍ운영 관리 이며 포토샵, Html가능자, 이공계열자를 우대한다. 자격 요건은 2년제 이상의 학력과 3~5년 이상의 경력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이다. 지원 접수는 11일 자정까지 인크루트 입사지원 서비스(www.incruit.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