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계속되는 한파, 연말선물로 휴테크 ‘온열안마의자’ 주목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2도까지 내려가면서 올 겨울 최대 한파가 시작되었다. 갑작스러운 한파가 불어 닥치면, 근육과 피부가 경직되면서 어깨와 목에 근육통이 발생하고, 체온이 낮아지면서 신진대사능력과 면역력이 급격히 저하되어 걷잡을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체온이 낮아지면 신진대사능력과 면역력뿐만 아니라 효소활성, 소화능력, 혈액순환 등 전반적인 인체활동능력이 모두 저하된다. 특히 면역력은 체온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체온 1도가 떨어질 때마다 면역력은 30%가량 낮아지고, 체온 1도가 올라가면 면역력은 최대 5~6배 높아진다.

이처럼 극심한 추위로 면역력 저하가 우려되는 요즘, 체온을 따뜻하게 하여 면역력을 증진 시켜주는 온열기능 안마의자를 연말선물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대표적인 경우가 최근 안마의자렌탈 및 할부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휴테크 안마의자다.

헬스케어 전문업체  휴테크의 ‘C7 안마의자’는 온열기능은 물론 사람이 직접 마사지하는 듯한 마사지감과 신체의 피로회복과 정신적 힐링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안마의자의 경우 목, 어깨 부위의 S프레임, 등허리부터 엉덩이를 거쳐 허벅지까지는 L프레임으로 내려오는 안마의자 시스템과 온열기능에 의해 더욱 부드럽고 디테일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슬라이딩 기능이 탑재되어 공간걱정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어깨 안마위치를 자동으로 탐색한다.

특히 강력한 에어셀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가 사용자들에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감싸는 3D 입체안마형태로 나타나 손으로 안마를 받는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4가지 전신 자동프로그램 중 힐링안마는 머리부터 다리까지 역동적이면서 시원한 스트레칭으로 전신케어가 가능하고, 흔들안마는 흔들의자의 편안함과 안마기능의 시원함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명상을 즐기면서 수면을 유도하는데 탁월하다. 이러한 전자동 맞춤식 마사지가 가능한 휴테크 C7 안마의자렌탈 및 할부는 휴테크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 급작스럽게 매서운 한파가 시작되면서 온열기능을 탑재한 안마의자 제품들이 연말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겨울이 깊어지고 추위가 지속될수록 안마의자렌탈 및 할부 문의량은 더욱 더 증대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070-7403-9835 )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