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딩어스, 토익 전자책 출시…토익스피킹인강 등 동영상 강의 제공

토익 시험, 스마트하게 준비하려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라

전자책 전문회사 리딩어스(www.readingers.com, 김형수 대표)가 기초 토익의 대명사 권홍반(권오경, 홍진걸), 김민정과 손잡고 ‘친절한 왕기초 토익(RC, LC, 스피킹)’을 지난 15일 출간했다.

권홍반은 토익인강, 토익스피킹인강 등 온•오프라인 동시 수강생 2800명, 토익 최다 및 최대 마감을 자랑하는 유명 토익 1타 강사다. 10년 이상 수많은 수험생을 현장에서 만나 누구보다 출제 유형과 고득점 달성 노하우를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단기 고득점 노하우는 자투리 시간 활용에 있다고 한 목소리로 말한다. 집과 도서관이 아니더라도, 지하철이나 버스로 이동 중 또는 쉬는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공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

권오경 강사는 “해당 교재는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원어민 성우의 음성과 해설, 토익동영상 강의까지 볼 수 있고, 13년 강의 노하우와 ETS의 출제 코드를 그대로 반영했다. 이 책을 통해 토익 기초를 튼튼히 쌓고 고득점에 한 걸음 더 다가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홍진걸 강사는 “토익 실전에서 문제를 어떤 순서로 접근해야 하고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 하는지 말 그대로 왕기초도 모두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설명했다. 10년 동안의 출제 성향을 분석한 야심작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민정 강사 또한 “토익 스피킹 파트 별 기초 문장을 통해 영어로 말하고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토익인강, 토익스피킹인강 등 토익동영상 강의를 통해 처음 공부하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이 교재를 통해 시험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친절한 왕기초 토익’은 전자책의 장점이 돋보인다. 어려운 문제는 글로 된 해설이 아닌 토익동영상으로 쉽게 설명해 주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훨씬 이해하기 쉽다. 또 한번 다운로드를 하면 인터넷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기 때문에 자투리가 날 때마다 스마트폰을 꺼내 보기만 하면 된다.

현재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리딩어스 앱을 다운 받으면 ‘친절한 왕기초 토익’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