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늙어가는 가슴, 가슴탄력크림 ‘글래모어 크림’으로 관리

왜 많은 여성들은 얼굴 관리에는 수많은 투자를 하면서 가슴관리에는 무심할까?

대부분 피부 노화가 가장 먼저 시작되는 곳이 얼굴이라고 알고 있지만 실제로 여성의 신체 중 가장 먼저 노화되는 부위는 가슴이다.

여성의 가슴은 지방과 유선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를 지탱하고 탄력 있게 하는 섬유조직인 쿠퍼 인대가 점차 탄력을 잃어감에 따라 가슴이 처지고 노화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쿠퍼 인대는 가슴의 90%를 차지하는 지방과 가슴의 토대인 대흉근을 잇는 실 같은 것이다.

대개 20대 중반부터 눈에 띄게 가슴 노화가 시작되지만 얼굴 관리에만 치중하여 정작 가슴 관리에 소홀한 경우가 많다. 가슴 노화 역시 얼굴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관리하는 것처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글래모어 가슴 크림은 가슴 노화 예방과 아름다운 가슴관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글래모어 가슴크림은 가슴크림의 주성분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인증된 특허원료 보르피린을 12%나 함유하여 가슴탄력과 사이즈 증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식약처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가슴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이 제품은 그동안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은 밀수입 가슴크림들로 인해 가슴크림에 대한 논란이 있었던 만큼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 보르피린과 방부제 등의 유해 성분을 무 첨가한 제품으로 안정성 면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글래모어 관계자는 “여성의 중요한 신체 부위에 사용하는 가슴크림인 만큼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야 하며,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는 유사 제품들 주의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20대 중반부터는 부단한 관리만이 가슴 노화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가슴노화예방과 탄력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래모어 크림은 가슴노화 관리에 탁월한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글래모어 크림의 자세한 사항 및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는 글래모어 홈페이지(www.glamor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