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OP FC, PR사 NWDC 협약 “격투기 새판 짠다”
-TOP FC 전주대회, 마케팅 홍보 전담 파트 선정 통해 공격적 전략 수립
-‘남자가 뛰는 전장‘ ‘피 끓고 감동 주는 이벤트’ 위한 스토리텔링 박차

[헤럴드POP=정성욱 BJJ 전문기자]TOP FC(㈜남자세계 공동대표 권형진 하동진 전찬열)가 오는 8월9일(토) 전주실내체육관에서 개최 예정인 ‘TOP FC3 전주’ 대회 개최를 앞두고 홍보 마케팅 기업 NWDC(대표 이호택 www.nwdc.co.kr)와 업무 협약을 맺는다.

이번 협약을 통해 TOP FC의 홍보, 스폰서십, BtoB 협업 파트는 NWDC에서 전담하고, ㈜남자세계는 대회 준비와 운영, 선수섭외와 관리에 주력할 예정이다.

㈜남자세계의 하동진 공동대표는 “그 동안 대회 개최를 위한 모든 부분을 한정된 인원이 자체적으로 발로 뛰며 일을 진행하다 보니 아무래도 적지 않은 시행착오를 겪어야만 했다”며, “전문화된 분야에 있어서는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는 지론을 늘 가지고 있었지만 비용 등 현실적인 부분에서 쉽게 이행하기 힘들었던 것도 사실이다. 이번 기회에 NWDC가 선뜻 함께 손잡기를 나서줘서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NWDC 이호택 대표는 “개인적으로 초창기부터 국내 MMA 마니아였고 이에 대한 자부심이 크다”며, “마니아 입장에서 MMA 팀 스폰도 진행해 보고, 선수도 키워보며 여러 시행착오를 겪었다. 이제는 비즈니스로서 제대로 된 결과물을 만들어 내야 하는 시점이라고 본다. 양사의 협업을 통해 시장 전체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성공사례를 만들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남자세계는 지난 TOP FC 2회 대회까지 대회 준비와 섭외, 홍보와 마케팅까지 전담하던 부담을 줄이고, 좀 더 체계화된 대회 준비에 집중하게 되었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

TOP FC3 전주는 오는 8월9일(토) 오후6시30분 전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IB SPORTS IPTV를 통해 생중계되며 채널FX를 통해서도 중계 예정이다. bjjstream.chong@gmail.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