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휴가철 렌즈 빌려가세요” 후지필름 렌즈 무상 대여 서비스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후지필름이 X시리즈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렌즈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자사 미러리스 카메라 사용자들에게 렌즈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여 기간은 총 5박 6일로, 매주 수요일~월요일이나 토요일~목요일 일정 중 선택 가능하다.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며, 신청서는 후지필름 코리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이메일(rental@fujifilm-korea.co.kr) 접수 후 방문해 렌즈를 대여하면 된다.

후지필름 X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한번에 1대씩 대여 가능하다. 대여 기종은 XF14mm F2.8 R, XF23mm F1.4 R, XF56mm F1.2 R, XF60mm F2.4 R Macro 단렌즈 4종과 XF55-200mm F4 R OIS, XF10-24mm F3.5-4.8 R LM OIS 줌렌즈 2종 등 후지논 XF렌즈 6종이다. 여름휴가철에 특화된 서비스인 만큼 인물이나 풍경 촬영에 최적화된 렌즈들로 구성했다.


제품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정해진 날짜에 수령하고 기간 내 반납하면 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부문 고용강 부장은 “미러리스 카메라가 렌즈교환식 카메라임에도 패키지에 포함된 번들렌즈 하나만 쓰는 사용자들이 대부분”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피사체나 촬영환경에 따라 최상의 결과물을 구현하는 다양한 렌즈를 경험하면 사진 찍는 즐거움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