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개념 아웃도어 유모차 리안솔로, 19일 맘앤베이비엑스포 런칭

리안스핀LX를 통해 홈쇼핑과 베이비페어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디럭스 유모차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한 리안이 6월 19일부터 6월 22일 일산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일산베이비페어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신개념 아웃도어 스타일 디럭스유모차 리안솔로(RYAN Solo)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리안솔로(RYAN Solo)는 스페인어로 오직 하나의, 유일의, 단일의 의미를 갖고 있다. 이는 원터치, 원핸드, 원폴딩 기능으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모차를 표현한 것이다.

2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하고 베이비뉴스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유모차 브랜드 중 한국브랜드 1위를 차지한 리안스핀LX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이미 출시 전 티저 광고 때부터 고객들의 반응과 문의가 줄을 이었다고 한다.

리안솔로 유모차 특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통기성이 좋은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진 아웃도어형 유모차이다. 이는 리안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아이디어에서 착안된 것인데, 유모차도 기능성 있는 소재로 만들어지면 좋겠다는 의견을 반영했다.

또한 아웃도어 컨셉에 따라 야외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우변화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익스트림 커버를 유모차에 적용하였다. 익스트림 커버는 방수, 방풍, 투습 기능 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로 갑작스런 기후상황에 대비해 즉각적으로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한 손으로도 가볍게 할 수 있는 부드러운 핸들링, 소중한 아기의 피부를 지켜주는 Anti-UV 풀 차양막, 아기의 승차감을 고려한 릴랙스 피팅시트(RELAX FITTING), 4바퀴 독립 서스펜션 기능까지 리안스핀LX만의 특화된 기능이 모두 적용되어 있다.

관계자는 “이미 리안솔로를 런칭하기 1달 전부터 리안솔로에 대한 문의가 본사로 끊임없이 이어졌다. 또한 예비 엄마들이 많이 활동하는 대형 커뮤니티에도 리안솔로와 관련된 글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어 런칭을 더욱 서두르게 되었다”고 전해왔다.

신개념 아웃도어 리안솔로 유모차를 공개하는 만큼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혜택증정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안솔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풋머프, 이너시트와 함께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아웃도어 소재의 익스트림 커버를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유모차 안전가드와 손잡이에 부착가능한 아웃도어 소품인 야간안전등을 증정하며, 이 중 100명에게는 도심 속에서도 정글과 해저탐험을 할 수 있는 일산 한화아쿠아플라넷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을 즐기고 모험과 탐험을 좋아하는 아기의 엄마 아빠라면 맘앤베이비 엑스포에서 공개되는 리안솔로에 주목해보자. 리안 유모차를 만나보려면 일산킨텍스 2, 3홀 I1부스로 방문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