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리보리’ 출산베이비 전문관, 최저가 딜 오픈

‘엄지족’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패션전문 온라인 유통기업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 쇼핑몰 ‘보리보리’(www.boribori.co.kr)가 출산베이비 전문관을 오픈했다.

보리보리 관계자는 “출산 베이비 전문관은 예비맘, 출산맘들이 여기 저기 손품, 발품 팔아야 알 수 있는 출산 준비물에 대한 정보를 체크리스트 형태로 제공한다”며 “출산 베이비 시장에서 검증 받은 인기 브랜드들을 모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쇼핑의 편의와 유용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만한 차별화된 서비스”라고 말했다.

 


보리보리의 출산 베이비 전문관의 주요 서비스를 살펴보면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 고객을 위한 ‘베이비 출산용품 모바일 단독행사’ △소비자가 자주 찾는 베이비 아이템을 빅 데이터 기준으로 큐레이션 해서 제공하는 ‘자주 찾는 베이비 인기 상품’ △예비 엄마와 출산 후 엄마들이 각 시기마다 준비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과 육아 시 필요한 아이템에 대한 정보와 엄선된 제품을 추천하는 ‘기획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보리보리 출산 베이비 전문관의 주요 입점 브랜드로는 유명 유모차 브랜드인 퀴니(quinny)와 맥클라렌, ‘보솜이’ 물티슈, ‘하기스’ 기저귀 등이 있다. 보리보리 측은 인기 브랜드의 기획특가전을 수시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아이템별로 살펴보면 출산 준비물, 임부복, 임부 용품, 유모차, 카시트, 유모차, 카시트, 수유, 이유 용품, 유아 침구, 매트, 스킨케어, 목욕, 유아 생활용품을 비롯해 분유/이유식까지 다양하다. 출산에서 3세 이전 베이비 육아의 모든 제품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고 아이를 키우는 엄마 뿐 아니라 선물을 준비하는 ‘이모 고모를 위한 기프트 샵’을 오픈,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보리보리는 이틀마다 진행되는 ‘최저가 딜’을 신설, 유아동 인기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최저가가 아닐 경우 100% 보상해 주는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보리보리 사업부 송유진 부장은 “최근 소비자들은 육아에 대한 정보와 제품을 서로 공유하고 특히 모바일을 통해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의 구매력이 상당히 높아진 상황”이라며 “스마트한 엄지족 소비자를 위해 풍성한 콘텐츠와 쇼핑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출산 베이비 전문관을 오픈, 모바일 특가와 최저가 딜을 적용한 원스톱 쇼핑과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