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엘클라시코] 해트트릭 ‘메시 천하'…바르셀로나 4-3 승
[헤럴드생생뉴스]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빅매치 엘클라시코에서 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천하’를 평정했다. 경기는 바르셀로나가 4-3으로 승리했다.

엘클라시코는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더비경기를 이르는 말로 원래 의미는 ‘고전의 승부’다.

24일 새벽 5시(한국시각) 스페인의 레알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3~2014 프리메라리가 29라운드를 치렀다.

▲[사진=OSEN]

첫골은 바르셀로나의 이니에스타가 전반 6분만에 기록했다. 장군멍군 경기는 곧바로 레알 마드리드에게도 기회가 찾아왔다. 19분 벤제마가 경기를 원점으로 돌리는 동점골을 기록한 후 곧이어 23분에도 벤제마가 추가골을 넣으며 역전시켰다.

하지만 바르셀로나에는 역시 메시가 있었다. 41분 메시가 팀의 동점골을 넣으며 전반을 2-2 무승부로 끝냈다.

이어 후반전 9분, 레알 마드리드에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있었다. 페널티킥 찬스에서 키커로 나선 호날두는 정확히 골망을 갈라 3-2로 다시 앞서 나갔으나, 19분에는 메시의 페널티킥이 다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려놓았다.

이어 후반 38분 메시가 해트트릭을 완성하는 자신의 세번째 골을 성공시켜 경기는 바르셀로나가 4-3으로 승리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