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오쇼핑, 보정속옷 ‘오모떼 릴렉스 시즌9’ 론칭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CJ오쇼핑(대표 이해선ㆍ변동식, www.CJmall.com)은 22일 오후 1시 방송을 통해 ‘오모떼 릴렉스 시즌9(16만9900원)’를 론칭한다.

론칭 이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으며 벌써 9번째 시즌을 맞은 CJ오쇼핑의 대표 보정속옷 브랜드인 오모떼의 대표상품 ‘오모떼 릴렉스’는 기존 불편한 어깨끈 대신 편안한 착용감의 런닝형 어깨끈을 장착한 보정 속옷으로 2단계 리프트 업과 3단 보정을 통해 군살을 말끔하게 잡아준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에는 기존의 사이즈 별 맞춤 더블 리프트 업 기능을 적용했고, 고밀도 사이드 패널과 리프팅 원단을 적용해 보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TV홈쇼핑 상품 중 유일하게 브라 날개 부분에 면 140수 소재를 사용한 고기능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을 개선했다. 주로 고급 셔츠와 언더웨어에 사용되는 면 140수 원단은 실이 도톰해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으로 보통 높은 숫자일수록 고급 원단임을 의미한다.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사업팀 이세라 MD는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패턴 과학을 비롯한 오모떼 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이라며, “특히 군살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오모떼의 강력한 보정 기능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은 방송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본 구성인 브라팬티 4세트 외에 릴렉스 롱라인 브라팬티 2세트와 볼륨패트 1세트, 패션 트래블백 1종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