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정2구역 엠스테이트 복합업무시설 분양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한국자산신탁은 서울 송파구 문정지구에 들어서는 대규모 복합단지 ‘문정2구역 엠스테이트’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복합단지는 지식산업센터와 업무시설 등이 들어선다. 연면적 15만7851㎡에 지하 5층 ~ 지상 최고 17층 3개 동에 사무공간 146호실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지식산업센터를 기준으로 3.3㎡당 870만원부터다. 전용면적 69.75~260.56㎡로 구성된다.

제조업∙지식기반산업∙정보통신산업 등의 업종이 입주 가능하고, 입주 시 공동 휴게실 및 CEO 접견실 등의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내에는 힐링광장, 하늘정원 등 다양한 휴식공간 및 녹지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서울동남부의 중심을 지나는 송파대로와 접해있어 교통 여건이 좋다. 지하철 8호선 ‘문정역’과 직접 연결된 초역세권이다. 향후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 예정이며, KTX 수서역(2015년 개통예정) 신설 등 교통호재도 풍부하다.

문정 법조단지, 위례신도시, 장지지구, 가든파이브(동남권 유통단지) 등의 개발과 맞물리면서 향후 그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는 전문가가 많다.

시행사는 한국자산신탁㈜, 위탁사는 ㈜엠에스뉴브이며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분양홍보관은 서울 송파구 잠실동 196-9번지 일대에 마련돼 있다. 준공은 2016년 10월 예정이다.

박일한기자/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