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디아 고, 호주-뉴질랜드 금융사와 후원 계약
뉴질랜드 교포 여자 프로골퍼 리디아 고(16)가 호주-뉴질랜드 금융그룹(Australia and New Zealand Banking Group Limited)과 프로 전향 후 첫 후원 계약을 했다.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채널은 20일(한국시간) “리디아 고가 ANZ와 3년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리디아 고는 지난 13일 글로벌 매니지먼트 회사인 IMG와 계약한 데 이어 첫 후원 계약을 성사시켰다. 그러나 후원 액수 등 자세한 계약 내용은 공개되지 않아 메인 스폰서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세계랭킹 4위 리디아 고는 지난 10월 프로 전향을 선언했으며, 지난달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CME그룹 타이틀홀더스에서 데뷔전을 치렀다. 이달 초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4시즌 개막전 스윙잉스커츠 월드레이디스 마스터스에서 프로 전향 후 첫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데이비드 하이스코 ANZ금융 회장은 “리디아 고는 뉴질랜드가 낳은 가장 훌륭하고 명석한 선수다. 세계로 뻗어 나가는 리디아를 후원하게 돼 영광이다”고 밝혔다.

리디아 고도 “ANZ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프로 데뷔와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한 시작 시점에서 의미 있는 계약”이라고 화답했다.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