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GTOUR를 주관하고 있는 골프존이 최예지(18ㆍ투어스테이지)와 김민수(23ㆍ캘러웨이) 등 12명의 남녀 프로골프 선수들을 ‘제1대 GTOUR 홍보모델’로 위촉했다. 2013-2014 GTOUR와 WGTOUR 대상 포인트 30위 이내 선수 중 타이틀스폰서 관계자, 대회 주관 미디어, GTOUR 운영사무국에 의해 선정된 홍보모델은 GTOUR를 알리고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대 홍보모델로는 김민수와 채성민(19ㆍ골프존아카데미), 박상우(33ㆍ코브라푸마), 진용갑(29ㆍ코브라푸마), 조영호(골프존아카데미), 하기원(32ㆍMFS) 등 6명의 남자 프로들과 최예지, 김지민(24ㆍ코브라푸마), 이심비(24ㆍ대우증권), 김가연(21ㆍ한국골프대학), 서재희(20ㆍ골프존아카데미), 한지훈(25ㆍ콜마) 등 여자 프로 6명이다.



○…캘러웨이골프가 2013년 하반기 여성 전용 클럽<사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심 공략에 나섰다. 체구가 작고 근력이 부족한 여성 골퍼들의 특성을 적극 반영한 제품들로,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450cc급 이상 여성용 드라이버 중에서 최저 수준의 스윙웨이트(B8)를 자랑하는 여성 전용 클럽 필리(Filly), 오디세이 퍼터의 자랑인 화이트 핫 인서트를 장착해 볼 회전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스윗 스폿을 확대해 안정적인 퍼팅을 완성하는 여성용 퍼터 ‘화이트 핫 프로 레이디스’,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블랜드가 디자인해 스코어 단축의 비밀병기로 불리는 여성용 웨지 ‘맥대디 2 웨지’ 등이다. 480개 한정 수량이라는 점 때문에 소장가치 또한 높다.



○…세계 최초 음성형 골프GPS ‘보이스캐디’의 제조사(주)유컴테크놀러지(대표 김준오)가 휴대형 스윙분석기 ‘스윙캐디’<사진>를 선보였다.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스윙캐디’는 연습 시 클럽별 비거리, 볼 스피드, 스윙 스피드, 반발률, 총 타수 등 골프 연습장에서 꼭 필요한 샷 정보를 보여주는 휴대용 기기다. 연습 매트 뒤에 거치 후 스윙하면 나의 예상 비거리와 클럽헤드 스피드 등을 손쉽게 알 수 있다. 스마트폰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리모컨을 이용해 클럽을 설정하고 바로 샷을 날릴 수 있다. 연습ㆍ타깃ㆍ랜덤 모드의 3가지 모드를 통해 골프 연습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만들어 준다.



○…골프 부킹서비스 XGOLF에서 ‘소셜 특가 무제한 필리핀골프’ 상품을 선보인다. 마닐라의 로얄노스우드CC와 클락의 레이크우드CC 상품 중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로얄노스우스CC는 오는 23~24일 출발 시 1인 67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레이크우드CC는 16개의 워터 해저드를 곳곳에 그림처럼 배치해 환상적인 레이아웃을 선사한다. 역시 23~24일 출발로 1인 64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왕복항공료, 전 일정 숙박 및 무제한 그린피, 조식과 석식을 기본으로 하며 전용차량ㆍ기사와 가이드, 항공세와 여행자보험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