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퍼플하임 수성, 대구 3호선 황금역세권 오피스텔

 ‘퍼플하임 수성’이 수성구의 황금입지로 손꼽히는 황금네거리에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 전용면적 28~21㎡의 주거용 오피스텔 197실을 분양한다. 황금네거리는 약 2만여 명으로 추정되는 요식, 유통업, 서비스업 활동인구를 비롯해 황금동, 두산동, 중동 등 인근지역 5천여 실 원룸 세입자까지 풍부한 임대수요를 가진다.

또한, 타지역 대비 안정적이고 높은 임대가가 형성된 곳으로 수익형 부동산의 탁월한 입지로 주목받는 곳이기도 하다. 대구 도심을 잇는 10차선동대구로, 신천대로와의 인접으로 최고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홈플러스, 어린이회관, 수성아트피아, 범어공원 등 쾌적한 생활문화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게다가 2014년 개통예정인 도시철도 3호선 황금네거리역이 완공되면 도보 5분의 역세권에 속하게 된다.

퍼플하임 수성은 500만원대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경쟁력을 확보했다. 수성구에서 500만 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를 선보인 사례는 극히 드물다. 퍼플하임 수성 분양관계자는 “수성구에서 보기 드문 분양가로 기대 이상의 임대수익률을 예상할 수 있고 2014년 준공예정인 황금네거리 역세권의 영향으로 시세상승 여력까지 더해져 있다”고 말했다.

퍼플하임 수성은 부동산신탁 전문기업인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사로 자금관리와 개발신탁을 맡아 투자의 안전성을 높였다.퍼플하임 수성이 분양하는 오피스텔은 10월 18일 금요일에 공개된다.

문의: 053-762-47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