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퍼 신무기> 프로선수도 인정한 비거리 · 컨트롤 성능
혼마골프‘ 혼마 투어월드’
혼마골프가 ‘열혈 골퍼’들을 위한 골프 클럽 ‘혼마 투어월드(HONMA TOUR WORLD·TW)’를 출시했다.

혼마 투어월드는 “투어 프로가 투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능과 기능”을 콘셉트로, 혼마골프 용품 계약 프로의 의견을 최대한으로 반영해 개발했다. 2013년 LPGA와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TEAM HONMA 프로 김하늘, 김자영, 유소연 등이 사용하고 있다.

투어 프로가 추구하는 클럽은 ‘비거리’와 자신이 원하는 대로의 샷을 구현해 낼 수 있는 ‘컨트롤 성능’을 가진 클럽이다.


혼마 투어월드는 투어 프로에서 골프 마니아까지 모든 골퍼들의 어떠한 요구에도 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클럽을 준비했다. 또 헤드의 모양에도 신경을 써 어드레스시 목표점으로 샷을 정확히 날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는, 골퍼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TW 아이언은 머슬백의 TW717M, 일체형 캐비티의 TW717V, 2피스 캐비티의 TW717P 등 세 가지 형태의 헤드로 구성되어 있다. 헤드는 중상급자 골퍼가 좋아하는 마일드한 타감의 연철단조로 열혈 골퍼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클럽이다.

아울러 투어프로나 톱 아마추어의 니즈를 반영한 샤프트 ‘비자드(VIZARD)’도 새롭게 개발했다. 

조범자 기자/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