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호푸르지오 명품 오피스텔 마지막 선착순 분양

예금투자에서 손을 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오피스텔이 성황리에 분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하철 5, 8호선 더블역세권으로블루칩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는 ‘천호푸르지오’가 바로 그 주인공. 풍부한 유동인구와 탄탄한 배후 임대수요,대규모 개발호재 등을 바탕으로 수익형 부동산의 최적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다.

‘천호푸르지오’는 지하4층~지상 35층, 총 752실(전용 24~27㎡)로 구성되며, 특히나 35층 초고층 오피스텔인데다 강동구에서는 최대 규모로 공급할 예정이라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공간의 효율을 높인 설계와 더불어 태양광발전시스템으로 인한 관리비절감 등 1~2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생활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천호푸르지오의 최대 강점은 교통. 편의시설에서 입지가 탁월하다는 것이다. 오피스텔 인근에 제2롯데월드타워(2015년 예정), 삼성 엔지니어링이 입주한 강동첨단업무단지 및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현대홈쇼핑등 천호동 로데오 거리가 위치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17층과 35층에 각각 옥상 정원이 조성되며, 오피스텔 주변에 한강 공원이 인접해 있으므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해준다.

더불어 5,8호선 환승역 천호역을 걸어서2분 내 천호역에 닿을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이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천호대로, 외곽 순환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강남, 강북의로의진출입이 편리하다는 점 또한 플러스 요인이다.

단지는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해 설계했다. ‘L’자형으로 배치해 조망과 개방감을 높였고 3층에는 피트니스센터가 설치되며 가구별 개인 창고 제공 및 코인세탁실 등도 마련된다. 또한 지하3층부터 지상 6층까지 총9개 층이 주차장으로 전 차량 자주식 주차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좁은 주차 공간에 대한 염려를 단번에 해결해 준다.

중점은 ‘천호푸르지오‘가 평당 1000만원대 이며 로얄층과 저층의 가격차이가 최소 50에서 최대150정도 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임대 사업이나 매매시로얄층을 최대한 빨리 잡는게공실걱정을 덜고 유리해진다.

단지 인근으로 천호 뉴타운 개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제2롯데월드가 지어지는 잠실역과 전철역이 세 정거장 거리여서 관심을 갖는 투자자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천호푸르지오’의 계약금은 평형에 상관없이 500만원 정액제이고 중도금 50%는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5년간 양도세를 면제받을 수 있다. 입주는 2015년 7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천호역에 새롭게 꾸며 오픈되어 미리 예약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2-6427-022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