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H, 추석맞이 ‘사랑나눔 한마당’ 개최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 이재영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과 나눔봉사단은 10일 성남시 중원구에 소재한 중증 장애인 재활시설인 소망재활원을 방문하여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LH 나눔봉사단과 시설 장애인들이 함께 4~5명씩 팀을 이뤄 동태전, 산적 등의 명절음식을 만들고, 윷놀이, 투호던지기 등의 전통놀이를 하며 명절 분위기를 즐기는 등 ‘함께 즐기는 어울림의 시간’의 취지로 진행됐다.

이재영 사장은 취임이후 국책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지속적인 현장․소통행보 와중에도 이날 행사에 참여해 장애인들과 함께 일정을 진행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 자리에서 이재영 사장은 “명절을 이웃과 함께 보내니 훈훈한 명절이 되는 것 같아 여느 때 보다 흐뭇하고 앞으로는 직원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가겠다”면서 “더 나아가 더욱 향상된 주거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민공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LH는 매년 명절이 되면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시설 대청소, 명절 음식나누기, 목욕도우미 등의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도 본사를 비롯해 33개 지역본부 및 사업단에서 참여한다.

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직접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쌀, 과일, 건어물 등을 구입해 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하는 등 재래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앞장서오고 있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