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신상> 머렐 바캉스 샌들ㆍ프로스펙스 여름 트레킹 용품 등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아이더(www.eider.co.kr)는 에어메쉬와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멀티형 신발 2종, ‘하퍼’ 트레일 워킹화와 ‘모건’ 등산화를 출시했다. 하퍼는 갑피 부분을 특수 가공 처리해 내구성이 탁월하며 신발 뒷축 부분은 벌집 문양 형태의 고무 소재로 감싸 발꿈치와 발목을 안전하게 잡아준다. 전면에 프린트된 고급스러운 문양과 컬러 배색도 멋스럽다.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도 손색없다. 20만 9000원. 모건은 메쉬 소재의 비중을 높여 통풍성을 강화하면서도 무게감은 줄였다. 방탄복에 쓰이는 케블라 소재를 신발 측면에 덧대 내구성을 높였다. 밑창은 한국 지형에 맞게 특화된 엑스그립(XGRIP)을 사용. 발목이 짧은 로우컷 디자인으로 사계절 활용 가능.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2가지. 18만 9000원. 1644-7781 


○…르까프(www.lecaf.co.kr)는 물놀이는 물론 가벼운 등산이나 캠핑 때도 신을 수 있는 다목적 트레킹 샌들 X-시리즈를 출시했다. ‘X-트론(X-TRON)’과 ‘X-하데스(X-HADES)’ 등 2종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장애물로 인한 부상을 방지해주고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이물질도 막아준다. X-하데스는 이중 벨크로(찍찍이) 방식으로 보다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9만9000원. X-트론은 반발탄성이 뛰어난 풋베드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으며 끈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스토퍼가 장착되어 있다. 레드, 그레이, 카키 3종. 7만 9000원.


○…머렐(www.merrellkorea.co.kr)이 여성용 바캉스 샌들 ‘자카르디아’, ‘히비스커스’ 2종을 출시했다. 자카르디아는 극세사 조직이 들어간 풋베드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고, 에이지스 항균 라이닝 기술을 적용해 악취를 유발하는 세균을 억제시킨다. 가죽 스트랩으로 처리한 디자인은 원피스 등 여름철 바캉스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퍼플, 브라운 색상은 2가지. 9만9000원. 히비스커스는 여성의 보행특성과 골격형태를 분석해 머렐이 자체 개발한 ‘큐폼(Q-FORM)’기능이 포함돼 올바른 걸음걸이를 유도한다. 색상은 오렌지. 10만9000원.


○…피버그린(FEVER GREEN)이 초경량 방풍자켓 ‘오로라’ 출시와 함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프라이즈 투 프라이스(Surprise Two Price)’ 행사는 피버그린의 9가지 방풍 자켓을 7월 말까지 8만9000원ㆍ12만9000원 두 가지 가격으로 균일 판매한다.

재킷은 핀란드 북쪽지역 겨울 밤에 볼 수 있는 ‘오로라’를 모티브로 했다. 발수, 방풍성이 우수한 경량소재를 사용해 야외에서 활용도가 높다. 후드는 탈부착형으로 유용성을 높였다. 약 54% 할인된 12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 다양한 컬러의 ‘초경량 방풍 자켓’은 8만9000원. 또, 피버그린은 올 봄여름 시즌 전 제품을 20~50% 할인한다. 

○…네파(대표 김형섭)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웨어 2종을 출시하고 경품도 증정하는 ‘해피 섬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스토 라운드 티셔츠’는 강력한 제균효과의 은(silver)성분이 포함된 나노얀(Nano Yarn) 소재를 사용해 땀으로 인한 세균 번식을 막아준다. 프린트 로고 디자인과 날렵한 옆구리 배색이 눈에 띈다. 아동용 사이즈까지 선보여 패밀리룩으로도 제격. 성인용 4만9000원, 아동용 3만9000원. ‘비치 팬츠’는 해변이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 수영복으로도 활용하고 여름철 시원하게 반바지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메쉬 소재의 이너웨어가 부착되어 있어 물에 젖어도 쾌적한 느낌을 제공한다. 7만9000원. 또, 네파는 다음달 18일까지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 1등에게 70만원 상당의 오토캠핑용 텐트(10명), 2등 팝업텐트(50명), 3등 방수재킷(800명), 4등 등산화(1200명), 5등 티셔츠(20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 몽벨(www.montbell.co.kr)이 편안하고 활동성이 탁월한 ‘반팔 솔리드 폴로 티셔츠’를 출시했다.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한 기본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쉽다. 소매 안감에는 캐모(CAMOㆍ군복문양)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접었을 때, 밋밋할 수 있는 티셔츠에 생기를 부여한다. 컬러는 화이트, 터콰이즈 블루, 퍼플 3가지이며, 가격은 6만9000원. 또, 이에 맞춰 입으면 좋은 ‘카고 5부 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다. 실제 아웃도어 활동 때 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일상복으로 착용하면 멋스럽다. 가격은 8만5000원.

○…아디다스 아웃도어(www.adidas.co.kr/outdoor)는 빠른 건조 기능과 통기성, 개성있는 디자인까지 갖춘 워터 슈즈 ‘클라이마쿨 보트 슈즈’ 3종을 출시했다. 이 신발은 물 위에 뜰 정도 가벼운 무게로 제작 되었는데, EVA 재질의 설포가 신발을 뒤틀림 없이 고정시켜 준다. 또, 네오프렌 재질의 유연한 힐컵은 안정적인 지지력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만의 배수 시스템은 물을 효과적으로 통과시킨다. 아디다스 고유의 클라이마쿨(ClimaCool) 기술이 적용되어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 신발 내부의 열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7만9000원~8만9000원.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핫 서머 쿨 트레킹 용품을 선보였다. ‘밀리터리 스타일 캡’은 비비드한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밀리터리 스타일의 모자로, 뒤끈 조절 부분을 스냅으로 처리해 사용이 간편하다. 라임, 레드, 블루 3종으로 3만4000원. ‘트레일 미니 크로스백’은 작지만 다양한 수납공간이 갖춰져 있어, 여행 시 선글라스, 지갑, 핸드폰 등 필수품들을 담아 갖고 다니기에 알맞다. 다양한 코디에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머스타드, 네이비, 다크 그레이 3종으로 4만9000원. ‘멀티 포켓 백팩’은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으로 구성되어 실용적이다. 캐주얼룩이나 캠퍼스룩, 아웃도어룩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8만9000원.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여름철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집업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윈디패스 하프집업 티셔츠’ (Winddypass Halfzip Short Sleeve)는 격자무늬 소재로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고, 흡습속건력이 탁월한 하프집업 반팔 티셔츠이다. 열 흡수속도가 빠른 그린유브이(GreenUV) 소재를 적용해 몸의 땀과 열을 즉시 배출시켜 원단 표면으로 확산시키며, 외부요인으로 인한 체온의 변화를 일정하게 조절해 준다. 또, 무봉제 접합 기술인 웰딩포켓 처리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몸에 적당히 피트되는 실루엣으로 단독 착장 시 몸매를 더욱 건강하고 돋보이게 한다. 8만5000원.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