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확실한 얼굴리프팅 효과를 원한다면 ‘마이다스리프팅’

선천적으로 타고난 모태동안은 어느 여성들에게나 부러움을 살만한 대상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선천적으로 타고난 동안이 있다면 꾸준한 관리를 통해 동안이 되는 후천적인 동안도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렇게 꾸준히 관리를 해준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한다는 말이기 때문에 바쁜 업무와 과제로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겐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다. 

하지만 동안에 대한 관심은 날로 더해지고 있으며 더욱이 요즘 SNS를 통해 수많은 스타들이 자신의 동안외모를 공개하며 관심을 받는 경우가 잦아지고 있고 우리가 자주보는 TV브라운관을 통해서도 늙지 않고 젊음을 유지하는 연예인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로인해 연령대 불문하고 동안 얼굴 만들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동안의 대표적인 조건이 바로 주름없이 탄력있는 피부와 갸름한 v라인이다. 물론 기능성화장품이나 마사지등 일상생활 속에서 우리가 직접 할 수 있는 자가관리도 있겠지만 이는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하기 힘들며 노화를 어느정도 늦춰준다 뿐이지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을 해결해주진 못한다. 

그렇다면 좀 더 직접적으로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을 해결해 줌과 동시에 갸름한 라인의 얼굴과 탄력 등 동안의 조건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로 실리프팅시술이다.

실리프팅은 이미 다양한 뷰티프로그램에서도 잠깐씩 소개되었고 실제로 주변에서도 많은 이들이 효과를 직접 시술 받고 효과를 보고 있는 쁘띠성형의 일종이다. 탄력을 잃고 처진 얼굴을 식약청에서 검증받은 안전한 녹는 실을 얼굴에 주입하여 탱탱하게 잡아당겨주며 더불어 콜라겐의 활성화를 유도해 피부탄력, 잔주름개선, 미백등 피부개선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는 시술이다.

일반적으로 리프팅시술 이전의 동안 시술이라고 하면 탄력을 잃고 늘어진 피부를 절개하고 근육을 잡아당겨주어 팽팽하게 만드는 안면거상술이 널리 시행되고 있었지만, 직접적인 수술방식이기 때문에 통증이나 수술 후 멍이나 붓기, 흉터 등으로 인한 오랜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
 
하지만 이에 반해 실리프팅은 PDO라는 인체에 해가 없는 녹는 실을 사용하여 이물감이나 부작용에 대한 위험요소가 훨씬 줄었으며 간단한 시술로 멍이나 흉터, 자국이 거의 없어 회복도 빠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때문에 시간적 제약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많이 찾는 시술이다.

실리프팅의 종류엔 울트라v리프팅, 회오리리프팅, 오메가리프팅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레이저리프팅엔, 울쎄라, 더블로, 울트라포머, 써마지등이 있지만, 특히 마이다스리프팅은 기존의 PDO실과는 달리 실에 특수한 모양의 돌기가 달려 있어 리프팅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켜 줄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실리프팅이 시술 직후 바로 효과를 확인 할 수 없는 반면 마이다스리프팅은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을만큼 효과가 강력하며 3년 내외로 더욱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마이다스리프팅은 특수한 실을 통해 처진 얼굴을 당겨주어 얼굴이 갸름해지고 탱탱해지는 리프팅 효과는 물론이고 얼굴의 전체적인 주름과 탄력, 피부톤까지 개선해주기 때문에 동안효과를 보고싶은 이들뿐 아니라 갸름한 얼굴형을 원하지만 안면윤곽술이나 양악수술 같은 위험요소가 큰 성형수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궁클리닉 성형센터 전승준원장은 “물론 효과가 극대화 된 마이다스리프팅도 좋지만 리프팅 종류도 크게 실리프팅과 레이저리프팅으로 나뉘어질만큼 다양한 리프팅이 존재하며 각각의 시술들이 각기 다른 특징과 장점을 갖고 있는만큼 자신에게 적절한 유형의 리프팅을 선택해야 더욱 효과가 좋은 시술이 가능하며 본인의 주름 및 피부상태에 따라 주입되는 실의 양이 다르므로 실리프팅 경험이 풍부한 시술자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신중하게 시술 받을 것을 권한다.”고 했다. 또한 “꼭 실리프팅 시술시 허가받은 실을 사용하는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