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비노 너리쉬+모이스춰라이즈 헤어 케어 리뉴얼 출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은)의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헤어 케어 라인 ‘아비노 너리쉬+모이스춰라이즈 샴푸&컨디셔너’ 패키지 리뉴얼 출시와 함께 드럭 스토어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새로워진 아비노 너리쉬+모이스춰라이즈 샴푸&컨디셔너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밀 복합체를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 전면의 밀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고, 프리미엄하게 재구성하였다. 또한 아비노는 그 동안 백화점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헤어 제품을 왓슨스, 올리브영, 분스 등 드럭 스토어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여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샴푸&컨디셔너 세트’와 ‘샴푸 더블 세트(Double SET)’ 등 단품 대비 약 15% 할인된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하여 더욱 합리적인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아비노 너리쉬+모이스춰라이즈 헤어 라인은 피부과 의사와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아비노만의 특별한 자연성분 밀 복합체와 오트 단백질이 모발의 가장 손상된 부분을 찾아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을 강화시켜 외부 자극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 힘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추럴 성분으로 예민한 두피와 모발에도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밀 단백질 복합체는 물에 녹지 않는 단백질 형태로 샤워 동안에도 물에 녹지 않고, 샤워 후에도 모발을 강화하는 막으로 유지된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