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링거잉겔하임 홈피 ‘변비지식인’ 오픈
GSK, 저소득층 청소년에 자궁경부암 백신 지원

글락소 스미스클라인(대표 김진호)이 자궁경부암 예방을 위한 ‘救(구)삶 캠페인’의 일환으로 저소득 요보호 청소년에게 실시하는 예방접종 지원사업에 총 1800회 분의 자궁경부암 백신을 무상 공급한다. ‘救(구)삶 ’은 자궁경부암으로부터 여성의 소중한 생명과 삶을 구한다는 의미이다. 이번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은 기아대책에서 지원하는 국내결연아동과165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중 만 18세(93년생)이하 저소득 요보호 청소년 약 6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향후 약 6개월 동안 재능기부를 통해 무료로 접종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홈페이지에 ‘변비지식인’ 오픈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이사 더크 반 니커크)이 자사 변비치료제 둘코락스®-에스의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변비에 대한 궁금증을 묻고 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 ‘변비지식인’을 오픈한다. 홈페이지는 식이요법이나 운동으로 해결되지 않는 남모르는 변비인들의 고민 해결을 도와주기 위한 ‘변비지식인(www.bbhelp.co.kr)’을 신설해 인터넷에 떠도는 변비와 관련된 잘못된 오해와 상식들을 바로잡는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변비지식인은 소비자 누구나 홈페이지에 접속해 변비와 관련된 궁금증을 올리면, 지식인이 답변해 주는 지식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건의료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답변들로 구성된다.

척추관절 일산하이병원, 고양HI FC 공식주치의 협약

2013년 K리그 챌린지 ‘고양HI FC’가 선수들의 부상방지와 경기력향상을 위해 관내 척추관절 병원인 일산 하이병원(병원장 김영호)과 지난 달 30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의료지원협약을 맺었다. ‘고양HI FC’의 공식주치의 병원인 하이병원은 홈경기가 열릴 때마다 의료지원을 해줄 계획이다. 특히 부상당한 선수들의 빠른 쾌유를 위해 하이병원만의 스포츠재활 전문 의료진을 배치하고 원스톱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열 기자/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