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3년 첫 미러볼브이쇼, 5일 홍대 브이홀서 개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인디음악 전문 유통사인 미러볼뮤직과 홍대 공연장 브이홀(V-Hall)의 기획공연 ‘미러볼브이쇼’ 2013년 첫 공연이 5일 홍대 브이홀서 열린다.

‘봄보로봄봄’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엔 킹스턴루디스카, 술탄 오브 더 디스코, 36.5℃, 선우정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킹스턴루디스카는 2004년 결성 이후 국내에선 생소한 ‘스카(Ska)’ 장르 음악을 꾸준히 들려줬던 9인조 밴드로 이번에 처음으로 ‘미러볼브이쇼’에 함께한다. 9년 간 100회 이상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온 킹스턴루디스카는 지난 2011년 KT&G ‘상상마당’에서 수여한 ‘최다 집객 단체상’을 수상하는 등 공연 마다 관객들의 인기를 모았다. 데뷔 6년 만의 정규 앨범 ‘골든 에이지(The Golden Age)’를 발매한 술탄 오브 더 디스코는 앨범처럼 80년대 B급 영화의 감성을 디스코 그루브로 담아낸 무대를 꾸민다. 배우 최민수는 36.5˚C의 보컬로, 2NE1의 ‘아파’와 GD&TOP의 ‘오예’ 등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도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에서 진행 중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