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여진-구은애의 동안비결? 노하우 모두 담은 업앤업 크림
방송인 최여진과 구은애가 메인 MC인 패션N의 “사심 뷰티톡 팔로우미”에서 프로그램과 화장품 원천기술을 보유한 유유 헬스케어의 합작으로 바르면 바로 피부가 업되는 효과를 볼수 있는 “업앤업 크림”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화장품의 특성은 실제 일반인 만명을 상대로 피부고민에 대한 설문조사 후 1순위로 꼽힌 주름과 피부처짐 현상의 문제점을 해결할수 있는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목적으로 시청자이자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한다는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있다.

방송에서 설문조사로 확인한 결과 고객들이 그외 에도 무너지는 턱선, 모공고민 등으로 꼽혔으며 이러한 현상을 해결하는 것으로 보통 보톡스나 필러 같은 시술을 떠올리지만 시술에 대한 공포와 거부감 때문에 꺼려지는 부분을 캐치하여 방송에서 바르기만 해도 시술과 같이 피부가 업되는 효과를 내는 크림제작을 실제 화장품회사와 성형외과에 개발의뢰를 해서 만들어진 크림이다.


실제 시제품 발표는 팔로우미 29일(토) 밤 12시 패션앤 “사심 뷰티톡 팔로우미” 방송에서 공개되었고 실제 방송 중에 확인한 결과와 일반인 체험후기에서 바르자마자 당기는 느낌이 온다는 것에 방송 다음날 홈페이지 게시판과 패션앤으로 문의전화가 쇄도했다고 한다.

이에 대응하여 팔로우미 제작진 측에서 빠른 시일 내 판매개시 하도록 전했다.


이슈팀 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