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플라자>컬럼비아 방한부츠 출시ㆍ‘엘리트맘’ 모집 外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컬럼비아는 1993년 출시했던 방한화를 재해석한 ‘버가부츠 오리지널 옴니히트(Bugaboot Original Omni-Heat)’를 선보인다. 이전 제품의 디자인은 살리고 열반사 보온 기술을 적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갑피는 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밑창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옴니그립’ 기술을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황토색과 짙은 갈색, 2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19만8000원.

○…컨버스가 겨울용 점퍼 구스 다운과 덕 다운을 출시했다. 가벼운 착용감의 구스 다운 ‘펌핑 다운 재킷 2.0 (Pumping Down Jacket 2.0)’ 시리즈는 최고급 솜털을 사용했으며 복원력(필파워 700)도 뛰어나다. 아웃도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덕 다운도 출시된다. 구스 다운은 오렌지, 네이비, 블랙 컬러로 가격은 23만9000원, 덕 다운은 블루, 레드, 블랙 컬러로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샘소나이트가 이달 1일부터 시행된 ‘수하물개수제(일반석 기준, 무료 수하물 1개, 최대 23㎏로 제한)’에 맞춰, 기존 캐리어보다 30% 더 넓은 공간의 ‘옴티멈(OPTIMUM) 캐리어’를 출시했다. 손잡이를 2단계에서 1단계 접이식으로 줄여 내부 공간을 넓혔으며 수납 공간도 캐리어 앞, 옆에 구성했다. 360도 회전하는 스피너 바퀴와 가벼운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제작됐다. 블랙 컬러 한 가지로, 기내용은 28만8000원, 화물용은 크기에 따라 34만8000원과 79만8000원 두 가지가 있다.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가 학부모 서포터즈 ‘엘리트맘’ 6기를 12월 5일까지 온라인 엘리트맘 카페(http://cafe.naver.com/myelitemom)를 통해 모집한다. 카페 회원 중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3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내년 4월까지 문화체험, 자녀와 함께하는 봉사활동, 파티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정자는 12월 12일 카페 공지를 통해 발표되며, 엘리트맘 전원에게 교통카드로 활용 가능한 POP카드(1만원 충전 지급)와 케익 교환권(2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내년 1월, 우수활동자에겐 20만원 상당의 교복상품권도 증정한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에서 여성용 속옷 ‘퍼펙틀리 핏 섹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바디 라인을 따라 장식된 섬세한 레이스가 우아하고 여성스럽다. 상의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푸시업 브라와 데미 브라로 선보여 취향과 신체 조건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베이지, 레드, 다크브라운 세 가지 색상이며 상의는 9만8000원~10만8000원, 하의는 5만원이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