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어코리아, 겨울철 대비 ‘안전산행 캠페인’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고어코리아는 12월 2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북한산 등산객을 대상으로 안전산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열리며, 11월은 북한산성지구(은평구 진관동)에서, 12월은 도봉지구(도봉구 도봉동)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산악사고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겨울시즌을 대비해, 등산객들로 하여금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올바른 산행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개최된다.

고어코리아는 홍보부스를 설치하여 안전산행을 위한 안내 책자, 쓰레기 봉투, 비상용 호루라기 등의 홍보물을 배포하며 안전산행을 위한 서약운동도 함께 시행한다. 서약운동에 동참한 등산객을 대상으로 12월 24일 추첨을 통해 고어텍스 재킷, 모자, 장갑 등의 상품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북한산 재난구조대가 함께하며, 심폐소생술 등의 응급구조, 산행 전후 스트레칭법도 시연한다. 또한 등산객들은 산행 전 혈압 측정 등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금혜영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부장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였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브랜드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