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하라 장우영 眞…“이제 아이돌코리아라 불러다오”
구하라 장우영 眞

[헤럴드생생뉴스] ‘아이돌코리아 선발대회’서 구하라 장우영 眞에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

10월1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미스&미스터 아이돌코리아 선발대회’에서는 아이돌 진선미를 가리기 위한 슈트·드레스 심사, 1:1 옷 찢기 승부, 체력대결, 최종 심층면접 등 이색 심사가 펼쳐졌다.

이날 여러 가지 심사를 거쳐 미스터 아이돌 진(眞)에는 2PM 우영이 뽑혔으며, 미스 아이돌 코리아 진(眞)에는 카라의 구하라가 영광을 차지했다.

최고의 아이돌로 뽑힌 우영은 “멤버들과 영광을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구하라는 “1위 후보에 올라간 것도 기쁜데 상 받은 것처럼 정말 좋다. 멋있는 자리고 영광스런 자리다”라는 소감을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이외에도 미스터 아이돌 코리아 선(善)은 엠블렉 이준, 미(美)는 틴탑의 니엘이 차지했다. 또한 미스 아이돌 코리아 선(善)은 카라 니콜, 미(美)는 에이핑크 정은지가 뽑혔다.

구하라 장우영 眞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장우영 眞 축하축하” “구하라 장우영 眞 될만하네” “구하라 장우영 眞 선남선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라, 포미닛,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달샤벳, 레인보우, 걸스데이, 에이핑크, 2PM, 엠블랙, FT아일랜드, 제국의아이들, B.A.P, 에이젝스, 틴탑 등이 출연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는 경쟁을 벌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