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드래곤, 3년 만에 솔로 신곡 발표..뮤비서 태양과 깜짝 호흡
지드래곤이 3년 만의 신곡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8월 25일 자정 YG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원 오브 어 카인드’의 뮤직비디오는 곧 발표할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의 인트로 곡이다.

그 동안 지드래곤의 ‘소년이여’, 빅뱅의 ‘BAD BOY’ 등을 작곡한 YG프로듀서 CHOICE37과 지드래곤이 함께한 독특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사운드의 힙합곡으로 음원 공개 없이 뮤직비디오만 공개됐다.


지드래곤은 솔직한 가사를 통해 자신감이 느껴지는 동시에 대중의 사랑을 받지만 동시에 자신을 색안경을 끼고 보는 이들에게도 조금 너그러운 시선으로 자신을 바라봐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재치 있게 랩으로 풀어내면서 힙합뮤지션으로서의 본능을 발휘하고 있다.

더불어 6년여의 연습생 생활은 물론 빅뱅 데뷔 이후에도 함께 해 온 태양이 마지막에 뮤직비디오의 카메오로 깜짝 등장하며 둘오랜 우정을 과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음악을 함께 만든 프로듀서 CHOICE37, YG의 트레이너 황싸부 등 현재의 지드래곤을 있게 한 오랜 크루들이 함께 출연하며 지드래곤의 3년만의 컴백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 지드래곤의 ‘HEART BREAKER’ 등을 연출한 서현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