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컵 1차전서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에 3-2 역전승
[헤럴드생생뉴스]시즌 첫 번째 엘 클라시코는 바르셀로나의 완승으로 끝이 났다.

바르셀로나는 24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푸 누에서 벌어진 2012 스페인 슈퍼컵 1차전서 레알 마드리드에 3-2 역전승을 거뒀다.

바르셀로나가 전체적으로 경기를 주도한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는 압박과 역습을 통해 공격을 진행했다. 전반전을 팽팽한 흐름 속에 양 팀 모두 득점을 올리는데 실패했다.

경기는 후반에 갈렸다. 레알 마드리드가 선제골을 넣었다. 후반 10분 코너킥 상황에서 외질이 올린 볼을 호날두가 헤딩으로 골을 터트렸다. 하지만 리드는 오래가지 못했다. 바르셀로나의 페드로가 1분 뒤 동점골을 넣으며 다시 균형을 맞췄다.

1-1 상황을 깨트린 건 역시 메시였다. 후반 25분 이니에스타가 얻어낸 페널티킥을 메시가 차 넣으며 역전에 성공했다. 상승세를 탄 바르셀로나는 후반 33분 샤비가 한 골을 더 추가했다. 이니에스타가 상대 수비 세 명을 따돌린 뒤 찔러준 패스를 샤비가 레알 마드리드 골망을 갈랐다.

이후 레알 마드리드는 발데스 골키퍼의 실수를 틈 타 디 마리아가 한 골을 따라 붙었지만, 경기를 뒤집지는 못했다. 결국 경기는 바르셀로나의 3-2 승리로 마무리됐다. 한편, 2차전은 오는 30일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