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예 걸그룹 스카프, ‘뮤직뱅크’ 통해 데뷔 신고식 ‘기대’
국내 최초 한국과 싱가포르의 멤버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스카프가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스카프는 8월 17일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오! 댄스(Oh! Dance)’를 공개한다.

‘오! 댄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과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 에코브릿지가 공동 작업한 최초의 댄스곡으로 한 번 들으면 귓가를 맴도는 중독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스카프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인 스카프(SCARF)에서 싱가포르(Singapore)의 ‘S‘, 한국(Korea)의 ’K‘의 의미를 담아 ’SKARF’으로 발전시켜 친숙하면서도 다양한 모습을 선사한다는 각오를 내세운 신예 걸그룹이다.

또한 ‘자연으로 돌아가자’는 콘셉트로 강렬한 순수함을 부각시키고 있는 스카프의 의상은 화려한 무늬나 액세서리를 과감히 버리고 순백색 미니드레스를 선택했다. 또한 멤버 4명은 직접 자신을 표현한 아트웍으로 만든 스카프를 통해 ‘스카프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카프의 한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생방송 무대이니만큼 멤버들 또한 무척이나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무대에서의 모습이 가장 예쁜 아이들이니만큼 4명의 멤버가 똘똘 뭉쳐 단합해서 이뤄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실력과 음악성으로 인정받는 진정한 가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스카프를 지켜봐달라”고 첫 각오를 밝혔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