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투비’ 유준상, 군 복무 중 정지훈에 응원 편지 남겨
배우 유준상이 함께 영화에 출연한 정지훈에게 응원의 편지를 남겼다.

유준상은 8월 8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CGV 왕십리점에서 열린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감독 김동원, 이하 알투비)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군 복무중인 정지훈에게 “지훈아, 네가 없는 자리가 이렇게 허전할 줄은 몰랐다. ‘알투비’에 관련된 행사를 할 때마다 그런 마음이 든다”며 “내년에 전역한다고 하는데 그 시간이 빨리 지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 영화가 곧 개봉하는데 군대에서나마 많은 응원 바란다. 네 몫까지 할 수 있는 만큼 열심히 할게”라고 덧붙였다.

유준상은 극중 카리스마 원칙주의자 21 전투비행단 펠콘 편대장 이철희 역을 맡았다. 그는 비행에 있어서만큼은 늘 엄격한 태도로 규칙과 법도를 중요시하는 철저한 인물이다.

그는 자신과 정반대의 성격을 지낸 태훈(정지훈 분)과 사사건건 그와 부딪히게 된다.

끝으로 유준상은 간담회 내내 함께 촬영했던 배우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끈끈한 애정을 과시했다.

‘알투비’는 ‘다크 나이트’, ‘인셉션’ 등을 배출한 할리우드 항공 전문 스태프의 참여로 기대를 모아 왔다. 또한 국내에서는 볼 수 없던 서울 도심상공에서의 화려한 공중 액션 신이 더해져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알투비’는 21전투비행단 소속 파일럿들이 위기에 빠진 한반도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비공식 작전을 그린 고공액션드라마로, 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경호 조성하 오달수 정석원 등이 출연한다. 오는 8월 15일 개봉예정.

조정원 이슈팀 기자 chojw00@ 사진 송재원 기자 sunny@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