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비스트,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 재킷 사진 최초 공개
남성 아이돌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180도 변신을 선언했다.

비스트는 7월 17일 오전 공식 카페와 SNS 전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에 발매하는 새 음반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1차로 공개된 이미지는 손동운, 윤두준, 용준형 세 멤버들의 유쾌하고 상큼한 모습을 담아냈다. 비스트는 데뷔 이래 강렬한 카리스마를 강조해왔던 터라 이 같은 재기발랄한 모습은 완벽한 변신인 셈이다.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비스트 세 남자의 콘셉트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남신’으로 불리는 손동운의 선 굵은 외모와 용준형의 악동 같은 표정연기, 그리고 윤두준의 훈훈한 미소까지 더해져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비스트는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콘셉트 이미지에서도 느껴지듯 이전과는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한 여름을 신나게 즐기기 위한 사운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름다운 밤이야’는 드라마틱하면서도 무게감있는 댄스곡으로 호평을 받아 온 비스트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로 신스팝 장르로 음악적 대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비스트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새로운 음악적 파트너인 신예작곡가팀 굿나잇-슬립웰이 빚어낸 호흡은 이번 음반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비스트는 선공개곡 ‘미드나이트’로 새로운 장르적 시도를 꾀하며, 1년 2개월만에 발매하는 새 음반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