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수코3’ 장윤주 “3년 연속 MC 영광과 책임감 느낀다”
모델 장윤주가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이하 도수코)’의 3년 연속 MC를 맡아 “큰 영광이며 책임감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7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연출 양송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장윤주는 “패션계는 저에게 친정과 같은 곳이다. 3년 째 ‘도수코’ MC를 맡고 있는데 모델로써 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것은 큰 영광이며 한편으로는 책임감이 느껴진다”고 3년 째 MC를 맡고 있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패션피플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익숙하고 편하지만 그만큼의 책임감이 주어진다고 생각한다”며 “기쁘고 진지하게 이 프로그램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수코’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일반인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장윤주가 지난 시즌 1,2에 이어 이번 시즌3에서도 진행자 겸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이전 시즌들에서 심사를 맡았던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편집장 이혜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상혁이 고정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또 백제예술대학 모델학과장 최미애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도전자들의 멘토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한편 ‘도수코3’ 최종 우승자에게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 전속계약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오는 7월 21일 첫 방송 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사진 송재원 기자 sunny@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