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윗소로우, 관객과 더위전쟁 선포 사진공개 ‘水윗소로War’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장난끼 가득한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스윗소로우 멤버들은 지난 6월 26일 오후 트위터를 통해 “달콤한 水윗소로War. 괜찮아. 오빠가 살살 다뤄줄게...”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장난감 물총을 들고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6월 30일, 7월 1일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스윗소로우 아웃도어 콘서트 - SUMMER VIVA’ 공연을 펼치는 스윗소로우는 “우비를 입는 순간 전쟁은 시작이며, 관객들에게 가까이 가서 함께 진탕 놀 계획”이라면서 “그 외에도 뜨거운 여름을 날려버릴 다양한 작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스윗소로우 측은 “슬리퍼, 장화, 심지어는 오리발 등 물에 강한 신발은 모두 환영한다”면서 “당연히 우비는 우리가 제공한다. 만에 하나 젖어도 되는 편한 복장을 입고 올 것. 명품은 장롱에 소중히 넣어두고 오시라”고 당부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무붕측은 “이번 콘서트는 넓은 호수와 잔디밭, 산책로 등 시원한 주변 경관을 자랑하는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펼쳐지는 야외 공연인 만큼 색다른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무엇보다도 관객들이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한 여름밤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