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둑들’ 김수현, 단독 포스터 공개..‘순정파’ 도둑 변신
영화 ‘도둑들’(감독 최동훈)에 출연한 배우 김수현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도둑들’ 배급사 쇼박스( 주)미디어플렉스는 6월 24일 신참 도둑 잠파노로 분한 김수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수현은 자유로운 스타일에 현금이 가득 든 가방을 메고 당돌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일만 해야지 서로서로 쿨하게”라는 문구는 예니콜을 향해 지치지 않는 순정을 바치면서도 진심을 숨기는 듯한 잠파노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드러내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김수현은 제작 보고회 당시 “잠파노는 마음을 훔치고 싶어한다. 도둑이지만 계산도 하지 않고 사랑하는 여자에게 순정을 바치기 때문에 10인의 도둑들 중 가장 낭만적인 인물인 것 같다”고 캐릭터의 매력을 밝힌 바 있다.

또한 그는 스크린 데뷔작인 ‘도둑들’ 촬영을 마친 소감으로 “처음엔 어깨도 못 펴고 있었지만 영화를 찍으면서 선배님들과 함께 호흡을 한 느낌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로 오는 7월 25일 개봉한다.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그리고 임달화, 이신제, 증국상이 출연한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