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광호 강예솔 열애 “십년동안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헤럴드생생뉴스] 뮤지컬 배우 홍광호(30)와 배우 강예솔(28)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1일 한 매체는 현재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 출연 중인 배우 강예솔과 뮤지컬 배우 홍광호가 열애 중인 사실을 단독 보도했다.

이에 강예솔의 소속사 관계자는 21일 “강예솔과 홍광호가 좋은 감정을 갖고 교제 중”이라며 “오랫동안 선후배 사이친하게 지내다가 얼마 전에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다.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밝혀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오랫동안 친분을 유지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2006년 춘향선발대회 미스춘향 진 출신인 강예솔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휴학 중으로 SBS ‘자명고’, MBC ‘마이 프린세스’, SBS ‘당신이 잠든 사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강예솔은 지난 20일 첫방송된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에서 우지희 역으로 출연 중이다.

뮤지컬 배우 홍광호는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 출신으로 2002년 뮤지컬 ‘명성황후’로 데뷔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닥터지바고’ 등에 주연을 맡아 왔으며 현재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에 세르반테스와 돈키호테 역으로 출연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