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러브 이태리’ 박예진-김기범 마트 데이트 현장 포착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의 박예진과 김기범의 마트 데이트 현장이 깜짝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6월 11일 공개된 ‘아이러브 이태리’ 스틸 사진은 박예진이 대동 박물관을 폐관시키려는 음모를 가지고 있는 양진우에게 자신의 박물관 관장직 사퇴를 알리고 김기범과 연애하겠다고 폭탄 발언을 한 후 마트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여유있게 쇼핑을 즐기는 박예진과 쇼핑 카트를 끌고 박예진을 따라가고 있는 김기범의 모습이 실제 연인같이 자연스러워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러브 이태리’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 분)와 재벌 상속녀(박예진 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다. 박예진과 김기범은 각각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로 첫사랑에 배신 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 공주와 마음은 14살 몸은 25살 순수남으로 출연, 서로 얽히고 설키며 가슴 설레게 만드는 로맨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파파라치 사진인 줄 알았다, 너무 잘어울림”, “과소비하는 예진 아씨 말리는 김기범? 연인 모습 제대로다”, “이제 드디어 태리-은동 커플 모드 시작인가요. 기대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