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국의아이들 김동준-임시완, 반전 몸매로 ‘베이글남’ 대열 합류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두 멤버 김동준과 임시완이 떠오르는 베이글남으로 등극했다.

지난 6월 5일, 한 포털 사이트의 온라인 게시판에 게재된 ‘제국의아이들 속 숨은 베이글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며 멤버 김동준과 임시완을 새로운 베이글남으로 탄생시켰다.

화제의 게시물은 다수의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 시 공개된 김동준과 임시완의 이미지를 모아놓은 것으로, 게재된 직후 순식간에 조회수 1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김동준은 남성 전문 매거진 ‘맨즈헬스(Man’sHealth)’ 화보 이미지를 통해 베이비 페이스 특유의 천진난만한 웃음과 완전히 반전되는 근육질 상반신을 자랑하며 당당하게 베이글남 대열에 합류했다.

또한 ‘꽃 도령’이라 불리우며 여배우 못지않은 가녀린 얼굴선을 자랑하는 임시완 역시 ‘하이컷’ 화보 이미지를 통해 굴곡진 팔 근육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동준)얼굴은 한가인 인데 몸매는....”, “얼굴 밑으로 모든게 다 반전!”, “임시완, 근육까지 품을 줄이야…”, “오랜만에 진짜 베이글남들 등장!” 등의 반응을 보이며 새로운 베이글남들의 등장에 환호했다.

한편 김동준과 임시완이 속한 그룹 제국의아이들은 멤버들의 연이은 부상에 컴백일정을 연기한 채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