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뱅 지드래곤, ‘몬스터’ 티저 영상 공개 금발+피어싱 ‘눈길’
빅뱅의 지드래곤이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5월 30일 자정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1인 2색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불꽃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헤어가 돋보이는 스틸 컷을 공개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지드래곤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 모두의 예상을 깨고 금발로 등장했다.

또한 지드래곤은 눈을 덮을 정도로 풍성한 금발 헤어로 차분하고 시크한 매력을 보이면서도 아래 입술에는 피어싱을 더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영상 속 속삭이는 듯한 지드래곤의 랩은 슬픈 감정을 돋우며 신곡 ‘몬스터(MONSTER)’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타이틀곡 ‘몬스터’뿐만 아니라 ‘스틸 얼라이브(STILL ALIVE)’, ‘필링(FEELING)’, ‘이고(EGO)’, ‘빙글 빙글(BINGLE BINGLE)’ 총 5곡의 신곡과 함께 ‘블루(BLUE)’, ‘배드 보이(BAD BOY)’,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사랑 먼지’ 등이 수록돼 있다.

한편 빅뱅은 오는 6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에디션 ‘스틸 얼라이브’ 전곡을 전격 공개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