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컵 글래머 정수정 가수데뷔, 5인조 걸그룹 활동
[헤럴드생생뉴스] 2008년 올리브TV ‘악녀일기4’에서 청순글래머로 화제를 모았던 정수정이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18일 정수정은 걸그룹 써니데이즈의 멤버로 싱글앨범 ‘가져가’를 발표했다.

19일 소속사 하은엔터테인먼트는 “정수정이 선경, 지희, 민지, 수현이 소속된 5인조 걸그룹 ‘써니데이즈’로 데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수정은 그룹 내에서 ‘수정’이란 이름으로 활동한다.

정수정이 속한 써니데이즈의 타이틀 곡 ‘가져가’ 는 APINK, 걸스데이 등 인기 걸그룹의 노래를 작곡한 황금두현의 곡으로 써니데이즈의 폭발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정수정은 SBS E!TV ‘이경실 정선희의 철퍼덕 하우스’에서 ‘G컵 글래머’로 출연해 너무 큰 가슴 사이즈의 고충을 토로해 눈길을 끈 바 있으며, 지난 2010년에는 롯데 자이언츠 투수 장원준과 열애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정수정                                                                                                          사진=정수정 미니홈피
▲정수정이 속한 써니데이즈                                                                 사진=정수정 미니홈피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