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천 ‘리첸시아 중동’ 랜드마크 역할 ‘톡톡’

부천을 대표하는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리첸시아 중동’이 지난 1월 준공을 마치고 일대 랜드마크로서의 위엄을 드러냈다. 특히 ‘리첸시아 중동’은 유선형의 역동적인 외관디자인으로 인근을 지나는 시민들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고 있다.


이 주상복합 아파트는 기존 주상복합과는 달리 아파트 수준의 전용률을 선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각 평형대별로 평균 70% 이상의 전용률을 선보여 입주민이 실제 사용 할 수 있는 면적을 넓히고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가능케 했다.


인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있고 CGV, 롯데시네마 등 문화시설을 비롯해 부천시청, 중앙경찰서, 소방서까지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구성돼 있다.




서울 지하철 1호선 부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신중동역’이 올해 개통할 예정으로 개통 시 두 가지 역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다. 또한 인근에 중앙초교, 심원초.중교, 원미고교, 계남중교, 부곡초.중교, 심곡초교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서 교육학군도 좋은 편이다.


힌 분양 관계자는 “리첸시아 중동의 펜트하우스를 비롯한 대형 평형대는 대부분 분양이 마감된 상황이다”라며 “지난 1월 준공 후 수요자들의 문의전화가 늘고 있어 잔여세대 분양도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 아파트는 지하 7층~지상 66층 2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17㎡ 226가구 △140㎡ 226가구 △151㎡ 90가구 △156㎡ 24가구 △190㎡ 4가구 △255㎡ 2가구 등 희소성이 높아지고 있는 중대형으로 구성됐으며 총 572가구다. 190㎡와 255㎡는 펜트하우스이며, 255㎡ 2가구는 복층형 펜트하우스 구조다. 분양 문의 : 032-666-880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