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너시스템즈, 다우기술에 mVoIP 앱콜 서비스 제공

㈜제너시스템즈는 지난 27일 ㈜다우기술에 mVoIP센터(www.mvoipcenter.com)의 ‘앱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제너시스템즈의 mVoIP서비스 센터가 선보이는 ‘앱콜’ 서비스는 사용자 간 무료통화가 가능한 모바일 인터넷전화(mVoIP)로 앱(APP) 솔루션 및 제반 인프라를 임대 방식인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를 통해 ㈜다우기술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서비스 사업자들은 별도의 시스템 구축과 개발 등 초기 비용투자 없이 쉽고 빠르게 모바일 인터넷 전화 서비스(mVoIP)를 앱(APP) 가입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너시스템즈 관계자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자간 자유롭게 통신할 수 있는 mVoIP 방식의 IP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해 다양한 신규 서비스나 수익 모델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국내뿐 아니라 일본, 미국, 북미 지역 등 유수의 사업자들과도 mVoIP센터의 ASP서비스 적용을 협의 중이고, 곧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우기술은 100만 가입자가 이용하는 웹 기반의 대량메시지 전송 서비스인 ‘뿌리오’를 앱(APP) 서비스로 확대 하고 있는데, mVoIP센터를 통해 ‘뿌리오’의 앱(APP) 가입자간 무료 통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