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샤이니, 영국 현지서 스타콜로 국내팬 사랑 메시지 전해

"국내 팬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 곧 한국으로 돌아가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지난달 런던 공연으로 유럽에서의 인기를 확인한 인기그룹 샤이니가 런던 현지에서 국내 팬들을 위해 스타콜로 건 실시간 영상통화의 메시지다. 샤이니는 지난달 런던 공연과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K-팝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샤이니의 런던 공연은 온라인 티켓 예매가 오픈 1분 만에 매진되고, 무려 5시간 동안 예매 시스템이 마비될 만큼 공연 전부터 화제가 됐다.
 

특히 런던의 레체스터 스퀘어 내에 위치한 오데온 웨스트 엔드 극장에서 열린 단독 공연에서는 `링딩동`, `누난 너무 예뻐`, `줄리엣`, `루시퍼`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열창하며 현지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이끌어 냈다.

 
또 해외 활동으로 아쉬워하고 있을 국내 팬들을 위해 `스타콜` 영상을 통해 안부 인사와 함께 손키스를 날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샤이니 태민은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는 사람들이 많다"며 "팬 여러분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몸 관리 잘하세요"라고 애교 넘치는 인사를 보냈다. 그는 또 "샤이니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며 "곧 한국으로 돌아가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국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이 영상을 본 샤이니 팬들은 멀어 떨어져 있지만 스타콜 영상을 통해 샤이니의 소식을 생생한 영상으로 받아 볼 수 있어 감격했다는 반응이다. 스타콜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 http://goo.gl/MkExG, 안드로이드 마켓 http://goo.gl/NtV8S, 티스토어 http://goo.gl/bHofu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외국인들도 이 영상을 보고 “귀엽다, 신선하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렸다. 실제로 런던 공연에 참석했던 한 팬은 “한국에 돌아가서도 유럽 팬들을 위해 스타콜을 보내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샤이니는 지난 1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JTBC, MBN, 채널A, TV조선 등 종합편성채널 4개사의 `개국 공동 축하쇼`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국내에서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또 7일에는 일본 첫 앨범 `더 퍼스트(THE FIRST)`의 발매가 예정돼 있어 오사카 단독 콘서트를 비롯한 일본 현지 프로모션과 해외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