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리더들이 추천하는 예쁜 옷 많은 곳 "프린세스걸"

스타일리시한 감각이 돋보이는 여성의류쇼핑몰 '프린세스걸'(www.princessgirl.net)이 패션리더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프린세스걸은 현재 5주년을 맞이하여 깜짝 10% 할인쿠폰 행사나 사은품 증정 행사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이다. 패션 마니아에게는 지금이 쇼핑 찬스인 셈.

2006년 오픈한 쇼핑몰 프린세스걸의 전신은 유명 오픈마켓이었던 삿뽀로샵, 천상여자, 베리팜이다. 바지 전문점으로 유명세를 타다가 유망 사업인 온라인 쇼핑몰로 이전한 것.

바지 전문점으로 시작한 업체답게 바지 아이템이 특히 차별화 되었다. 디자인, 핏, 품질 등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이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것.

이외에도 프린세스걸에서 판매하는 코트, 재킷, 점퍼, 바지, 스커트, 원피스, 트레이닝복 등은 편안함을 강조하면서도 디자인이나 핏에 신경을 많이 써, 착용감이 좋으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슈즈, 가방, 악세사리도 퀄리티나 디자인이 아주 좋아서 다른 의류쇼핑몰들에 비해 구입 비율이 아주 높다.

프린세스걸에는 마니아적인 회원이 많기 때문에 오픈 때부터 프린세스걸에서만 구입해온 오래된 고객들은 물론, 등급이 높은 고객층이 두텁다.

프린세스걸의 "최신 패션트렌드가 모여있는 프린세스걸을 만나신 당신은 이미 패션리더입니다"라는 당당한 슬로건처럼, 프린세스걸 쇼핑몰에서 이번 여름 코디를 하면 아주 만족스런 쇼핑이 될 것이다.

프린세스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princessgirl.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