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나이키골프에서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베이퍼 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생활방수 기능은 물론 비와 눈 같은 물방울이 잘 통과되지 않는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통기성도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겉감으로 사용된 고밀도의 나일론 립스톱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지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유용하다. 15만5000∼21만원.

○…인터넷 골프예약 사이트 엑스골프설악썬밸리가 함께 아마추어 친선대회 1차 예선을 실시한다.
6월 16~17일(금) 1박2일로 강원도 고성의 설악썬밸리(27홀)에서 80명(20팀)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데니스 캐디백세트, 맥캘란 양주 등 20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주어진다. 참가비는 36홀 그린피, 숙박 및 2일차 조ㆍ중식, 사은품을 포함해 1인 28만원이며, 전용버스를 이용할 시에는 1인 29만9000원이다.

○…소셜미디어그룹에서 골프패션 디지털 매거진 ‘골프인앱스’를 론칭했다.
PC와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5개 장비에 동시 서비스되는 ‘원소스 멀티디바이스(OSMD) 방식’을 채택했다. 소피아의 골프요가와 워너비 골프레슨 등 동영상 프로그램과 김경태와 최나연의 플래시 스윙 파노라마, 골프패션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현했다.
론칭 기념으로 3개월간 무료 정기구독이 가능하다.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온오프, GIII, g-three 브랜드 수입업체인 마스터스 인터내셔널이 정품 알리기에 나선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현재 시중에 유통 중인 제품 중 2010년 이후 생산된 것으로 클럽 헤드에 글로블라이드(Globeride)가 아닌 다이와(Daiwa) 각인이 새겨진 것은 모두 부정 제조품”이라고 밝혔다. 일본의 골프 클럽 제조사인 다이와는 지난 2009년 10월 자사의 상호를 글로브라이드로 변경했으며 이후 글로브라이드란 상호로 골프 클럽을 생산하고 있다.
마스터스 인터내셔널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면 2년간 무상 AS를 해주는 한편 전화 상담을 통해 정품 확인을 해준다.

○…야마하골프가 여성용 골프 클럽 풀세트 ‘인프레스 페미나’를 출시했다.
지난해 모델에 장착했던 블루 샤프트를 핑크색으로 바꿨고 우드 1번, 4번, 7번, 아이언 5번∼샌드웨지, 퍼터 등으로 구성됐다. 야마하 골프의 여성용 골프백으로 인기 있는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포함하며 가격은 250만원이다.

○…아담스골프에서 신제품 하이브리드 아이언 ‘아이디어 a7OS Max’를 출시했다.
초박형 크라운, 얇아진 페이스, 솔 웨이팅, 프리미엄 그라파이트 샤프트 등 첨단 기술을 집약해 설계돼 비거리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했으며 일반인부터 시니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각 세트는 4개의 우드형 하이브리드와 4개의 아이언형 하이브리드로 구성됐다. 130만원.

김성진 기자/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