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피니티, 태양의서커스 3년 연속 공식 후원
새로운 문화 컨텐츠를 발굴하고 국내에 소개해 온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가 오는 4월 6일 오픈하는 태양의서커스(Cirque du Soleil) <바레카이(Varekai)>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3월 한 달 간,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는 이를 기념하는 시승행사가 개최된다.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 세단 ‘올 뉴 인피니티M’을 비롯해 대표 모델 시승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태양의서커스 <바레카이>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태양의서커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레인보우 우산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식 후원은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의 지향점을 제시해 온 인피니티의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그 동안 인피니티는 <빌리 엘리어트>, <태양의서커스 퀴담>, <블루맨그룹 메가스타 월드투어>, <매튜본 백조의 호수> 등 현대적인 감각의 문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다.

특히 지난 2010년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태양의서커스와는 인피니티 글로벌 공식 후원 및 자동차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이의 일환으로 인피니티가 공식 후원하는 태양의서커스 <바레카이(Varekai)>는 2007년 <퀴담(Quidam)>, 2008년 <알레그리아(Alegria)> 등으로 국내에서도 명성을 쌓아온 태양의서커스 팀이 세 번째로 소개하는 작품이다.





2002년 초연한 <바레카이>는 ‘무한한 열정을 가진 영혼들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인상 깊은 드라마와 함께 환상적인 아크로바틱, 획기적인 음악과 안무, 화려한 의상들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손창규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디렉터는 “앞으로도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이 인피니티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가치를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피니티의 문화 마케팅 및 전국 시승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또는 공식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정식 기자@happysik> yj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