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장 취임
이미지중앙

6일 이천훈련원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소감을 말하고 있는 신임 정진완 원장. [사진=대한장애인체육회]


[헤럴드경제 스포츠팀=곽수정 객원기자] 정진완(51)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체육과장이 제5대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장으로 취임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는 6일 오전 경기도 이천훈련원 대강당에서 이천훈련원 신임 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정진완 훈련원장은 2000년 시드니패럴림픽대회 사격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2006년에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입사해 2011년까지 생활체육부장 등을 역임했다. 이후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체육과장을 지냈다.

정진완 원장은 “이천훈련원이 장애인선수들을 포함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세계적인 모델로 만들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내년 3월에 개최되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에서 대한민국이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선수들 경기력 향상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덧붙였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4일 오전 11시 서울 영등포구 공군회관 2층 컨벤션홀에서 제2차 이사회를 열고 이천훈련원장에 정진완 씨를 만장일치로 선임했다. 신임 훈련원장의 임기는 2017년 7월 4일부터 2년간이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