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LPGA 이소영, 웨어러블 의료기기 업체 엠아이텍과 후원 계약 체결
이미지중앙

KLPGA 기대주 이소영이 엠아이텍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YG스포츠 제공]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정아름 기자]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기대주 이소영(롯데 20)이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업체인 ‘엠아이텍(M.I.TECH)과 손을 잡았다.

이소영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YG스포츠는 2일 "이소영과 엠아이텍이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소영은 지난해 KLPGA 정규투어에 데뷔해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with SBS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특급 루키로 조명받기 시작했다. 올 시즌 KLPGA 개막전인 SGF67 World Ladies Championship with SBS와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에서 3위를 기록하며 올해 역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엠아이텍은 신의료 기술 집약 회사로 의료기기 스텐트 전문생산업체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 후, 의료용 웨어러블 기기로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후원계약을 통해 이소영은 Re-Ju브랜드와 함께 올 시즌 투어생활을 한다. Re-Ju는 휴대용 저주파물리치료기로 저주파 전기자극을 통한 근육통 완화 및 근 위축 증상을 개선해주는 체외전자의료기기이며, 운동선수 및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실용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웨어러블 의료용 기기다.

엠아이텍 박진형 대표는 “폭발적인 장타력과 함께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는 이소영 선수가 Re-Ju와 함께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히며 이번 후원을 통해 국내 여자 프로골프의 발전에 조금이라고 보탬이 되길 바라며 동시에 이소영선수의 젊고 생기 있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도 한층 리프레쉬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