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L 19R] '바이날둠 선제골' 리버풀, 맨시티에 1-0 리드(전반 종료)
이미지중앙

선제골을 터트린 베이날둠(오른쪽)이 환호하고 있다. [사진=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복권빈 기자] 리버풀의 에너지가 맨시티를 압도했다.

리버풀은 1일(한국시간) 안필드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6-2017 프리미어리그 19라운드 맨체스터시티(이하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앞서 채 전반을 마무리했다.

리버풀이 이른 시간에 선제골을 뽑아냈다. 전반 7분 왼쪽 측면에서 아담 랄라나의 크로스가 날카롭게 문전으로 향했고, 쇄도하던 조르지니오 베이날둠의 헤딩슈팅이 그대로 골문을 흔들었다.

선제골을 넣은 후 완전히 분위기를 잡은 리버풀이 맨시티를 압도하기 시작했다. 일대일 대결에서 계속해서 승리했고, 날카로운 슈팅이 이어졌다. 반면 맨시티의 수비수들은 발이 빠른 리버풀 공격수들을 전혀 견제하지 못했다.

전반 막판 맨시티가 점유율을 높게 가져가면서 만회골을 노렸지만 슈팅조차 거의 나오지 못했다. 리버풀의 촘촘한 수비를 뚫어내는 것이 쉽지 않았다. 어렵게 시도한 슈팅도 모두 수비를 뚫지 못했다. 케빈 데 브라이너와 라힘 스털링이 간간히 날카로운 돌파를 성공시켰지만 위협적인 장면을 연출하지는 못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