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억3천만원 상당 골프존파크챔피언십 개최
이미지중앙

1억 3천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하는 제2회 골프존파크 챔피언십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네트웍스가 투비전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대상으로 총 1억3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제2회 전국 골프존파크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20일부터 내년 1월23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는 지투어 및 일반 프로 골퍼와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대회 참가 방법은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골프존닷컴에서 골프존 회원 가입 후 골프존파크에서 투비전 시스템으로 대회를 선택, 라운드를 하면 된다.

대회는 프로와 아마추어 2개 리그로 열린다. 프로리그는 명예 등급 보유자와 프로 골퍼가 참가할 수 있으며, 투비전 투어모드에서 테디벨리와 경산GC 등 2개 코스 모두 참가하면 된다. 아마추어리그는 투비전 일반모드에서 해비치-남양주와 비발디파크 2개 코스를 선택해 라운드를 하면 된다. 경기방식은 리그당 2개 코스 18홀 플레이 합산방식이다.

경품은 1억3천만원 상당으로 지난 1회 대회보다 풍성해졌다. 프로리그 프로부의 경우 1위에게는 골드바 25돈, 2위는 골드바 15돈, 3위에게는 골프문화상품권 200만원을 증정하며, 프로리그 일반부 1위의 경우 골드바 15돈, 2위 LG 55인치 TV, 3위 안마의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마추어리그 1위는 골드바 15돈을 받게되며 안마의자, 김치냉장고, 다이슨청소기, 골프문화상품권 등을 차등 지급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